커뮤니티

PhotoGallery .

동물자원과학과, 베트남 ‘SUNJIN VINA’ 및 ‘CTCBIO VINA’와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187회 작성일 19-04-09 17:04

본문

베트남에서 ‘2018년 하계방학 산업체 연수’를 진행 중인 동물생명과학대학 동물자원과학과(학과장 송영한)는 현지 기업인 ‘SUNJIN VINA’ 및 ‘CTCBIO VINA’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선, 7월 10일(화)에는 베트남 동나이에 위치한 사료법인 회사인 ‘SUNJIN VINA(이익모 대표)’와 MOU를 맺었으며, 이어 7월 12일(목)에는 호치민의 생명공학기술 업체인 ‘CTCBIO VINA(손병두 대표)’와 MOU를 체결했다.

동물자원과학부 김정대 교수를 비롯한 산업체 연수 학생들과 각 기업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협약식에서는 ▲우수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교육생 위탁 운영 등 국가발전을 위한 우수 인재양성과 관련된 내용의 협약이 체결됐다.

또한, 현장실습 및 장·단기 인턴사원 상호 협력을 비롯해 기타 산학협력 관련 사업추진 등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상호간 지식과 정보교류를 통해 교육자원 및 산업체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공동 발전을 도모하는 등 지속적인 교류활동으로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한편, 이번 연수는 해외실무 경험이 부족한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제고를 위해 7월 9일(월)부터 오는 8월 7일(화)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오상집 교수는 “우리 대학은 이번 산업체 연수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이번 교육 연수는 해외 실무 경험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축산 분야에 대한 이해 증진은 물론 관련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